[교육행정] 교육행정 과定義(정의) 요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3:14본문
Download : 20032m_kyoukhaengjungA-1.hwp
행정과정은 목표(目標)설정에서부터 그 실험과 평가(plan-do-…(To be continued )
순서
1. 서론, , 2. 본론 , 2.1 시어스의 학교행정과정, 2.2 그리그의 교육행정과정, 2.3 논리적 요소(logical factors), 2.4 비논리적 요소(illogical factors), , 3. 結論(결론) , , 파일크기 : 67K
시어스의학교행정과정,그리그의교육행정과정,교육행정에서,가장,취약한,요소,교육행정,단점,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다. 과정이란 행위 또는 활동의 경로, 거쳐나가는 순서를 의미한다.






설명
1. 서론, , 2. 본론 , 2.1 시어스의 학교행정과정, 2.2 그리그의 교육행정과정, 2.3 논리적 요소(logical factors), 2.4 비논리적 요소(illogical factors), , 3. 결론 , , FileSize : 67K , [교육행정] 교육행정 과정의 요소기타레포트 , 시어스의학교행정과정 그리그의교육행정과정 교육행정에서 가장 취약한 요소 교육행정 단점
[교육행정] 교육행정 과定義(정의) 요소
Download : 20032m_kyoukhaengjungA-1.hwp( 62 )
1. 서론
2. 본론
2.1 시어스의 학교행정과정
2.2 그리그의 교육행정과정
2.3 논리적 요소(logical factors)
2.4 비논리적 요소(illogical factors)
3. 結論
교육행정의(定義) 과정은 교육행정의(定義)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일련의 행정작용(administrative action)이라고 할 수 있다아 보다 효과(效果)적인 행정업무의 성취를 위해서는 행정과정에 대한 이해와 이의 적절한 適應(적응)이 필요하다. 교육행정의(定義) 과정이란 교육행정가가 교육행정에 관한 과업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거치게 되는 순서와 절차 또는 경로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