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5:42본문
Download : 아파트시장에서의고객만족전략.hwp
한편 부동산 관련 인터넷(Internet)을 위시한 각종 정보 매체의 발달로 인해 고객들은 과거 보다 더욱 스마트해지고 있으며 분양가 인하 운동에서 나타나 듯이 자신들의 의사를 분명히 표현하고 있따 이런 외부 환경 change(변화), 경쟁자 증가, 소비자 주권 신장은 아파트 시장을 공급자 위주의 시장에서 실수요자 위주의 시장으로 급속히 전환시키고 있으며, 기업들로 하여금 경쟁력 제고와 더불어 모든 프로세스를 고객 지향적으로 바꿀 것을 요구하고 있따 그렇다면 기업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아파트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아파트의 결점을 파악해 보고 여기에 대한 대응 방…(skip)






순서
CRM,아파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아파트 소비자 만족도 결정 요인 , 1) 아파트 고르는 선택 기준은 브랜드, 입지, 투자 가치 순 , 2) 투자 가치 만족하나 교육 환경 불만족 , 3) 설계나 디자인 만족도는 높아 , 4) 마감재, 층간 소음에 불만, 5) 구매 프로세스가 진행 될수록 서비스 만족도 떨어져, , 고객만족 전략 5대 포인트 , 1)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라 , 2) 차별화된 입지 전략을 세워라 , 3) 유연한 공정 관리 능력을 확보하라, 4) 협력 회사를 동반자로 만들어라, 5) AS를 중심으로 서비스의 Quality를 높여라, , FileSize : 35K ,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CRM 아파트 마케팅
아파트 소비자 만족도 결정 요인 , 1) 아파트 고르는 선택 기준은 브랜드, 입지, 투자 가치 순 , 2) 투자 가치 만족하나 교육 environment(환경) 불만족 , 3) 설계나 디자인 만족도는 높아 , 4) 마감재, 층간 소음에 불만, 5) 구매 프로세스가 진행 될수록 서비스 만족도 떨어져, , 고객만족 戰略 5대 포인트 , 1)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라 , 2) 差別화된 입지 戰略을 세워라 , 3) 유연한 공정 관리 능력을 확보하라, 4) 협력 회사를 동반자로 만들어라, 5) AS를 중심으로 서비스의 Quality를 높여라, , 자료(data)크기 : 35K
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파트 시장에서의 고객만족 戰略
Download : 아파트시장에서의고객만족전략.hwp( 27 )
최근 아파트 시장은 실수요자 위주의 시장으로 급속히 전환하고 있따 기업들은 경쟁력 제고와 더불어 모든 프로세스를 고객 지향적으로 바꿔야 한다. 또한 중견 건설 업체들의 도약도 눈에 두드러졌다. 최근 국내 건설 산업에서는 몇 가지 뚜렷한 change(변화)가 감지되고 있따 참여 政府(정부)는 과열되었던 부동산 경기를 진정 시키기 위해 부동산 억제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외환 위기 이후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대형 건설 업체들은 뜨거웠던 부동산 경기와 자구 노력을 바탕으로 대부분 회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