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비데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1:51본문
Download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ppt
유아용비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유아용비데 marketing 전술
Download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ppt( 52 )






유아용비데 marketing 전술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
유아용 비데의 마케팅 戰略
목차
선정동기 및 제품introduction
제품analysis
STPanalysis
Marketing Mix
선정 동기 및 제품introduction
선정동기 및 제품introduction
150억 짜리 아이디어
제품 analysis
제품 analysis - 기능
간단한 작동 방법
한 자리에서 용변 처리
요람으로도 활용 가능
제품 analysis - SWOT analysis(경쟁사)
높은 인지도
우수한 판매戰略과 판매망
유아용 비데의 부재
Well-Being 文化
혼수 시장의 확대
비데 시장의 성장
치열한 경쟁
소비자 욕구의 다양성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제품 analysis - SWOT analysis(자사)
신제품
유아용 비데 시장은 블루오션
자사의 낮은 인지도
소비자들의 인지 부족
건강 관련 관심 증대
비데 시장 성장
키즈 산업 성장
육아문제 해결책 제시
새로운 제품의 판로 모색
투자 미비시 제품의 사양 가능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STP analysis
STP analysis - Segmentation
0~3세 유아가 있는 가정
3~7세의 어린이가 있는 가정
7세 이상의 어린이가 있는 가정
STP analysis - targeting
0~3세의 유아가 있는 가정
0~3세의 유아들의 용변 처리 도우미
STP analysis - Positioning
완전한 유아용
육아의 필수품
아이를 위한 최선의 선택
깔끔하고 청결한 이미지
Marketing Mix ? 4P
Marketing Mix - product
제품 디자인
높은 활용도
기능적 편의
Marketing Mix - Promotion
제품의 브랜드화
‘시용 행사’ 의 실시
장기 대여 제도
Marketing Mix - Place
판매 방법
유통 경로 의 확장
Marketing Mix - Price
초기 비용의 추가적 출혈…(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