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中國)공연예술] 추이지앤 록음악의 스타일상의 특징과 음악적 힘의 근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0:44본문
Download : 20071m_chinaartE.hwp
그러나 동시대 록음악, 나아가 대중음악 전반의 지형 속에 놓고 볼 때 추이지앤의 록음악은 일방적으로 文化(문화)산업과 대중매체에 포섭당하지는 않았으며 비교적 현실에 대한 반성적이고 비판적인 시각을 내포하면서 발전해 온 경우로 보인다. 특히 대부분의 록밴드들의 생명주기가 짧았던 데에 비해 추이지앤의 록음악은 20년이 넘도록 존속함으로써 그 음악적 성취와는 별도로 중국(China) 록음악의 역싸를 대표하는 위상을 갖고 있다고 할 수 …(省略)
레포트/인문사회
Ⅰ 서론, , Ⅱ 본론, 1. 추인지앤 록음악의 스타일상의 특징, 1) 다른 선율 악기들에 비해 약화된 기타의 주도권, 2) 다양한 퍼쿠션 악기에 비해 오히려 약화된 비트, 2. 추이지앤 록음악의 음악적 힘의 근원, 1) 중용 혹은 중화라고 부를 다양한 요소들의 적절한 결합 , 2) 진지한 음악적 노력과 아이디어의 축적, 3. 중국(中國)의 대도시 청년들에게 내재한 일탈과 반항의 집단적 욕망: 新長征路上的搖滾(1989), , Ⅲ 結論, , 파일크기 : 32K
추이지앤,최건,추이젠,인문사회,레포트
[중국(中國)공연예술] 추이지앤 록음악의 스타일상의 특징과 음악적 힘의 근원
순서
Download : 20071m_chinaartE.hwp( 69 )
Ⅰ 서론, , Ⅱ 본론, 1. 추인지앤 록음악의 스타일상의 특징, 1) 다른 선율 악기들에 비해 약화된 기타의 주도권, 2) 다양한 퍼쿠션 악기에 비해 오히려 약화된 비트, 2. 추이지앤 록음악의 음악적 힘의 근원, 1) 중용 혹은 중화라고 부를 다양한 요소들의 적절한 결합 , 2) 진지한 음악적 노력과 아이디어의 축적, 3. 중국의 대도시 청년들에게 내재한 일탈과 반항의 집단적 욕망: 新長征路上的搖滾(1989), , Ⅲ 결론, , FileSize : 32K , [중국공연예술] 추이지앤 록음악의 스타일상의 특징과 음악적 힘의 근원인문사회레포트 , 추이지앤 최건 추이젠
설명
다.




Ⅰ 서론
Ⅱ 본론
1. 추인지앤 록음악의 스타일상의 특징
1) 다른 선율 악기들에 비해 약화된 기타의 주도권
2) 다양한 퍼쿠션 악기에 비해 오히려 약화된 비트
2. 추이지앤 록음악의 음악적 힘의 근원
1) 중용 혹은 중화라고 부를 다양한 요소들의 적절한 결합
2) 진지한 음악적 노력과 아이디어의 축적
3. 중국(China)의 대도시 청년들에게 내재한 일탈과 반항의 집단적 욕망: 新長征路上的搖滾(1989)
Ⅲ conclusion(결론)
추이지앤의 록음악은 출발 초기부터 서구 록음악 특유의 저항성과 데카당스에 중국(China)적 요소라고 할 수 있는 상업성, 대중성, 토속성, 정치적 타협성 등이 혼란스럽게 섞인 정체성이 모호한 모습으로 등장하여 이후에도 대체로 그런 성격을 유지하면서 발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