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0:55
본문
Download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hwp
그가 생각한 돌파구는 쌈박질. 그는 일명 ‘건달’ 이라고 불리 우는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hwp( 81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 나서
순서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 나서
공부가,가장,쉬웠어요를,읽고나서,서평,서평감상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서평서평감상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
서평감상/서평
설명
다.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쓰기나서
내가 이책을 읽게된 동기는 6학년 어느날 담임 선생님 께서 권장 해주신 이유 만으로 읽게 되었다. 책의 주인공은 ‘장승수’. 그의 뒷 배경을 살펴보자면 집안은 대부분의 이런 책을 쓰는 사람의 가정답게 뼈저리게도 가난함... 또 대부분의 또래들 보다 다소 작은 체구... 그 뿐이었다.어느날 우연히 본 그책을 보고 나는 이책을 읽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항상 참고만 지내오던 그는 어느 간 더 이상 자신만의 세계에 콕 틀어박혀 있던 자신이 너무나 허탈하다는 생각에 다른 돌파구를 찾기 스타트했다. 책의 겉장을 펼쳐보았다. 어릴 적 장승수 학생은 어려운 가정에서 공부의 必要性을 느끼지 못했으며 다른 어떤 이의 눈에도 띄지 않을 정도로 조용하게 자라왔다. 나는 처음엔 이책을 사다놓구 보지도 않았다. 그러던 그의 人生(인생)에 變化가 오기 스타트한 때는 고2때였다.그래서 나는 이책을 읽게 되었다.소시적에 반장 한 번 안해보고 1등한 번 안 해본 사람이 누가 있냐고들 하지만 초.중.고 12년동안 장승수는 그 흔한 반장 한 번 1등 한 번 못 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