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er의 EIS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理論과 관련지어 제시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4:59
본문
Download : Bruner의 EIS이론을 설명하고,.hwp
예 : 자연수에 대한 활동적 표현 - 5개의 검은 바둑알에 대해 동일한 개수의 흰바둑알 제시, 사물의 개수를 시기위해 스티커를 붙임,
Bruner의 EIS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理論과 관련지어 제시하시오
1. Bruner의 EIStheory(이론)
설명
2.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理論과 관련지어 제시
1. Bruner의 EIS理論
2.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theory(이론)과 관련지어 제시
순서
EIS이론,덧셈,뺄셈
1) Enactive : 활동적 표상
인지발달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으로, 구체적인 조작단계에 이르기까지(감각운동기)는 행동이 지배적인 역할을 하며 발달과 더불어 내면화되어 가게 된다된다. 2.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理論과 관련지어 제시
Bruner의 EIS理論을 說明(설명) 하고,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理論과 관련지어 제시하시오
reference
1) Enactive : 활동적 표상
예 : 자연수에 대한 활동적 표현 - 5개의 검은 바둑알에 대해 동일한 개수의 흰바둑알 제시, 사물의 개수를 시기위해 스티커를 붙임,
bibliography
2.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theory(이론)과 관련지어 제시
예 : 자연수에 대한 활동적 표현 - 5개의 검은 바둑알에 대해 동일한 개수의 흰바둑알 제시, 사물의 개수를 시기위해 스티커를 붙임,
인지발달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으로, 구체적인 조작단계에 이르기까지(감각운동기)는 행동이 지배적인 역할을 하며 발달과 더불어 내면화되어 가게 된다 교사나 부모들이 이 시기의 어린이들에게는 물리적 대상의 조작이나 사물의 조작을 통한 학습이 효능적일 수 있는 것이다. 교사나 부모들이 이 시기의 어린이들에게는 물리적 대상의 조작이나 사물의 조작을 통한 학습이 효과적일 수 있는 것이다. 적절한 운동적 반응을 통하여 표현하는 것으로 구체적 조작기까지의 아동에게 지배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된다.
다. 적절한 운동적 reaction response을 통하여 표현하는 것으로 구체적 조작기까지의 아동에게 지배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Download : Bruner의 EIS이론을 설명하고,.hwp( 6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Bruner의 EIS이론을 설명하고,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이론과 관련지어 제시하시오 1. Bruner의 EIS이론 2.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이론과 관련지어 제시 참고문헌 2. 덧셈과 뺄셈 지도 방법을 이 이론과 관련지어 제시 1) Enactive : 활동적 표상 인지발달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으로, 구체적인 조작단계에 이르기까지(감각운동기)는 행동이 지배적인 역할을 하며 발달과 더불어 내면화되어 가게 된다. 적절한 운동적 반응을 통하여 표현하는 것으로 구체적 조작기까지의 아동에게 지배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교사나 부모들이 이 시기의 어린이들에게는 물리적 대상의 조작이나 사물의 조작을 통한 학습이 결과 적일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