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4:59
본문
Download :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1_
_SLIDE_2_
서론
2004년
- 1세대 차음료: 녹차음료(80% 점령)
2005년
- TREND KEY POINT = ‘웰빙’ + ‘다이어트’
- ‘2세대 차음료’: 혼합차 e.g.)’17차’
2006년
- ‘3세대 차음료’: 옥수수 수염차
2008년까지 광동 옥수수 수염차
누계판매
3억병 돌파
500억원 이상
연매출
ME TOO제품!
나.. 미투
_SLIDE_3_
외형적 요인
① 현재 시장 규모와 동향
② 시장 잠재력: 녹차의 떫은 맛 改善
③ 상품수명주기단계: 성숙기
④ 주기성 OR 계절성
4계절 꾸준한 판매
생수대용
시장分析(분석)
environment적 요인
①사회문화적 요인
②법률적 요인
③기술적 요인
④기업내부 조직
구조적 요인
시장매력도
제품 출시후,
ME TOO제품
‘옥수수 수염’
지적 재산권
보호대상 제외
블루오션!
업체간 경쟁치열
현재 차 음료 시장 1위
차세대 블루오션 상품으로 급부상!
유사제품 출시
경쟁우위
광동제약의 기업 배경
유통구조를 포함한 marketing 믹스와도 적절히 결부
적합성
_SLIDE_4_
광동 옥수수 수염차 VS 롯데, 남양
광동
롯데
남양
‘얼굴 선이 아름다운’ 이라는 구체…(To be continued )
Download :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광동옥수수수염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