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on.co.kr [우수資料] 소니(Sony)의 마케팅 경영戰略 分析(분석) > norton4 | norton.co.kr report

[우수資料] 소니(Sony)의 마케팅 경영戰略 分析(분석) > norton4

본문 바로가기

nor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우수資料] 소니(Sony)의 마케팅 경영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4:13

본문




Download : [우수자료] 소니(Sony)의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hwp





1)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소니사는 영화를 비롯한 멀티미디어사업에서 부진을 면치 못하자 비디오 게임같은 산업을 재검토하며 컨텐츠 사업의 확장과 전자제품 부문의 축소를 시도했는데 이런 alteration(변화) 의 과정에서 탄생한 것이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이다.
[우수資料] 소니(Sony)의 마케팅 경영戰略 分析(분석)


소니(Sony)의 마케팅 전략자료입니다.소니의마케팅 , [우수자료] 소니(Sony)의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소니의마케팅

Ⅰ. 서론

Ⅱ. 본론
1. SONY의 연혁
2. 브랜드의 기원
3. 경영방침과 現 경영체제
4. 소니의 한국진출
5. 소니의 核心(핵심)성공 요인
6. marketing 전술
7. 소니의 marketing MIX전술 (4P‘s)

Ⅲ. 結論(결론)

모든 核心(핵심)요소로 중무장한 소니가 갖는 가장 강력한 힘은 신제품 시장 초기에 발표하는 첨단 기술의 최고급 기기를 시장이 확대될 때에 맞추어 최저가 기기로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풀어내는 고도의 정답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자체적인 CD공장을 갖추고 CD제작의 노하우가 많은 소니는 유통망을 정리(arrangement)하고 유통과정에서 중간도매상을 배제함으로써 재고부담을 덜고 가격을 유지했다. 소니는 일관되게 제품을 개발했고 게임 소프트웨어를 다양화하여 고가의 차세대 비디오게임기를 구입할 실수요자층을 확보했다. 그리고 그들이 뒤따라 올 때에 맞추어, 최고급 모델의 기능과 퍼포먼스를 그대로 갖는 초저가와 중저가 제품들로 경쟁자들의 악전고투속에 빠지도록 만든다. 먼저 소니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역사, 경영방침과 체계, 현황을 살펴보고, 소니의 마케팅 전략(STP, MIX전략-4P)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이것이 소니가 성공하는 요인이다소니사는 영화를 비롯한 멀티미디어사업에서 부진을 면치 못하자 …(drop)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우수자료] 소니(Sony)의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hwp( 80 )



설명

[우수자료]%20소니(Sony)의%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1.gif [우수자료]%20소니(Sony)의%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2.gif [우수자료]%20소니(Sony)의%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3.gif [우수자료]%20소니(Sony)의%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4.gif [우수자료]%20소니(Sony)의%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5.gif [우수자료]%20소니(Sony)의%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6.gif
다. 비디오게임기 시장에서 소니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획기적인 marketing 전술과 혁명적인 하드웨어개발, 그리고 다양한 게임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유통시스템 개혁 등을 효율적으로 조합시켰기에 가능한 것이었다.
소니(Sony)의 마케팅 戰略資料입니다. 저가 기기임에도 최고급 기기가 갖는 기능을 모두 갖으면서 퍼포먼스 또한 그에 근접한 모델을 만들어 낸다는 것. 소니의 전술은 명확하다. 경쟁사들이 기나긴 경쟁의 터널을 벗어날 때쯤, 이미 터널 앞에는 소니가 만들어 놓고 지나간 또 다른 터널이 기다리고 있다아 물론 소비자들에게는 그러한 소니의 모습이 세계 일류의 제품이라는 이미지로만 남아있는 것이 당연한 이야기다. 업계의 리더이자 기술개발의 리더로써 항상 최고급, 최신의 제품을 발표하여 경쟁사와 후발업체들과의 거리격차를 벌여놓는다. 먼저 소니의 기업intro 와 브랜드 歷史, 경영방침과 체계, 내역을 살펴보고, 소니의 마케팅 戰略(STP, MIX戰略-4P)에 대상으로하여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힘든 가격경쟁에 빠진 그들을 뒤로하고 소니는 다음 기술, 다음 시장의 준비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or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or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