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on.co.kr 스타벅스의 현지화 戰略 > norton4 | norton.co.kr report

스타벅스의 현지화 戰略 > norton4

본문 바로가기

nor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의 현지화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1:03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ppt





본 자료는 스타벅스(STARBUCKS)의 현지화 성공 국가와 실패국가에 대해 각각 비교 분석하여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본 문 내 용] 0 STARBUCKS 현지화 성공 <중국> 1. 중국인 입맛에 맞는 신제품 개발에 주력 2. 커피메뉴를 간소화하고 비 커피 제품을 다양화 3. 직원을 종업원이 아닌 동업자로 인식 - 공동체의식 강조 4. 중국인의 과시욕과 체면을 중시하는 심리 이용

0 STARBUCKS 현지화 성공
2. 스타벅스의 현지화 성공요인
3. 직원을 종업원이 아닌 동업자로 인식 - 공동체의식 강조


[본 문 내 용]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7126_01.gif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7126_02_.gif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7126_03_.gif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7126_04_.gif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7126_05_.gif

1. China인 입맛에 맞는 신제품 개발에 주력


[본 문 내 용]
1. 스타벅스 기업introduce

4. China인의 과시욕과 체면을 중시하는 심리 이용







0 STARBUCKS 현지화 성공 <中國>

4. 中國인의 과시욕과 체면을 중시하는 심리 이용



스타벅스의 현지화 戰略
1. 中國인 입맛에 맞는 신제품 개발에 주력
2. 커피메뉴를 간소화하고 비 커피 제품을 다양화
4. 결론

2. 커피메뉴를 간소화하고 비 커피 제품을 다양화

스타벅스, 스타벅스 현지화, 스타벅스 현지화 성공사례, 스타벅스 현지화 실패사례

설명
3. 스타벅스의 현지화 실패요인

본 자료(data)는 스타벅스(STARBUCKS)의 현지화 성공 국가와 실패국가에 대해 각각 비교 analysis하여 상세하게 정리(arrangement)한 자료(data)임

Download :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ppt( 6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3. 직원을 종업원이 아닌 동업자로 인식 - 공동체의식 강조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or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orton.co.kr All rights reserved.